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사막의 밝은 별빛  나그네65
사막의 밝은 별빛 나그네65
23.11.23
냉동채소와 생채소의 영양차이는??
채소는 먹고 남으면 냉장보관을 하고 너무 많으면 냉동보관을 하기도 하는데요..
냉동보관된 채소와 생채소는 영양소의 어떤 차이가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11.23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채소를 많이 사서 데쳐서 냉동 시킬 때 영양이 손실이 될 거라고 생각을 하시지만 실질적으로 그렇게 많은 손실이 있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