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Panda
24.10.22
우리가 어릴때 먹던 불량식품은 문제가 있는 제품인가요?
우리가 어릴 때 정말 다양한 불량식품을 먹었는데요
옛날 불량식품들은 아직도 잘 판매되고 있기에 과연 정말 몸에 안좋아서 불량식품인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10.22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불량식품이라고하는 가공식품은 일반적으로 첨가료를 과도하게 사용하므로 좋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