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긍정적인나비꽃
24.07.04
하루에 세끼를 빵한개씩만 먹어도 다이어트가 될까요?
다이어트는 하고싶지만 내가 제일좋아하는 빵을 포기못하겠는데요.
이럴때 하루에 세끼를 빵한개씩만 먹어도 다이어트가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7.04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빵의 주성분은 탄수화물로 하루세끼를 모두 빵으로 대체하면 영양불균형이 우려되므로 권장드리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