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머쓱한바위새27
머쓱한바위새2723.04.30
냉동식품의 영양성분 표기는 정확한가요?
저번에 보니 자주 먹던 닭가슴살볶음밥이 표기된 영양성분표보다 훨씬 적다는 사실을 뉴스를 통해 들었습니다. 냉동식품 대부분이 이런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대부분의 냉동식품의 영양성분 같은 경우는 속이면 안 되는 것이지요. 아마도 그렇게
포기를 잘못한 것은 그 회사에서 하는 것이지 전체적인 것은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