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꾸준한하마282
꾸준한하마28224.01.18
다이어트 할때 하루에 몇끼가 가장 좋을 까요?
제가 3끼를 꼬박꼬박 챙겨 먹는데 살이 많이 쪄서 다이어트를 할까 합니다.
하루에 몇끼를 먹고 운동을 하는게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신다 그러면 하루에 아침 점심 저녁 다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다 채워서 드시는 것보다 조금씩 적게 해서 나눠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시 하루에 몇 끼를 먹을지에 대한 전문가 의견은 분분하며, 개인의 체질, 생활 습관, 목표에 따라 다릅니다.
전반적으로 3끼 식사가 가장 일반적이며,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유지하고 포만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5끼 식사나 1일 1식, 간헐적 단식은 각각의 특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체질에 따라 다른 끼수가 적합합니다.
생활 습관과 목표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다이어트를 시도할 수 있으며, 운동은 체지방을 감소시키고 근육량을 증가시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