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공손한매미31
공손한매미3122.09.21
오리기름이 몸에 좋다고 하던데 왜 그런가요?
보통 기름은 몸에 안좋다는 인식이 있는데 오리기름은 몸에 좋다고 해요. 왜그런지 궁금하고
만약에 몸에 좋다면 일부러 찾아 먹어도 될정도로 몸에 좋은 작용을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2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오리기름의 경우 일반적인 육류의 지방에 비해 오메가3가 많아서 몸에 좋은것으로 알려져있으나
일부러 찾아서 먹어야할정도는 아닙니다.
그냥 오리기름은 오리고기를 먹을때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