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궁금할때 아! 하!!
궁금할때 아! 하!!23.07.24
LDL 콜레스테롤 조절 방법으로 음식 추천바랍니다.
LDL 콜레스테롤 조절 방법으로 좋은 음식 추천 바랍니다.
건강보조식품외 어떠한 음식들이 있는지 의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으로는 오메가3가 많이 들어 있는 생선을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고등어나 삼치 연어 같은것이 좋으며
다시마 미역같은 해조류 그리고 호두나 잣도 좋습니다. 그리고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는
채소류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