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붉은메추리240
붉은메추리24023.05.16
요즘 환절기라 그런지 아님 건강상에 문제인지...
자꾸 힘이 빠지고 기운이 없습니다.
운동을 좋아해서 테니스, 골프 많이 치는데 운동 한게임만해도 손발이 후들거리고 기운이 쭉 빠져서 회복이 잘 안되네요... 뭘 좀 먹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요즘에 식사를 어떻게 하시는지 영양이 어느 정도 보충이 되는지 체크를 해 보시고.
단백질이 많은 음식을 우선은 섭취 해 보십시오
그리고 평상시에 탄수화물섭취가 부족한지 체크를 해 보셔야됩니다 힘이 없는 경우에는 탄수화물이 부족해서 생기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