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플라워
플라워22.11.06
저녁만 다이어트 식단 하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급하게 다이어트 하면 또 망하거나 요요 올까봐 천천히 다이어트 시작하려고 합니다
아침은 원래 안 먹고 점심 회사에서 평소처럼 먹고 저녁만 샐러드+삶은 달걀 먹으려고 하는데
점심을 먹으니까 저녁에 삶은 달걀 뺄지 말지 고민입니다
저녁을 어떻게 하는 게 영양적으로 문제가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가급적 삶은계란을 빼기보다는 적어도 2개는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리며
샐러드 드레싱의 경우 가급적 칼로리가 적은 제품으로 선택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저녁식사의 경우 탄수화물을 최소화해서 드시는것이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아침 점심 시간에 단백질 섭취를 충분히 하셨다면
저녁 식단에서는 제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과도한 단백질 섭취가 좋은 건 아니거든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