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포근한떄까치254
포근한떄까치25424.04.02
밥 대신에 건강적으로 먹을 수 있는 게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점심,저녁 꾸준히 밥을 먹고 생활해 왔는데요. 식단을 조금 건강하게 조절하려고 해요.
밥 대신 포만감 있도록 먹을 수 있는게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밥을 드시더라도 일반 백미 보다는 현미밥이나 잡곡밥 같은 것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고구마나 감자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쌀밥대신 잡곡밥이나 오트밀 섭취를 권장드리며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자하신다면 콜리플라워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