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뭐든지다알아요
뭐든지다알아요23.11.29
편의점 프로틴 음료 함량 질문
편의점에서 프로틴을 사는데 유청단백분말이랑 분리대두단백이 있는데 어떤게 나을까요?
그리고 탄수화물 안에 당이 포함되는건가요? 영양성분에 당이 탄수 밑에 써잇는데 한칸 들여쓰기 되어있어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유청단백과 분리대두 고루 섭취하시는것이 좋지만 유청단백의 흡수율이 좀 더 좋으며
탄수화물안에 당 함량을 보실때 당 적은 제품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편의점 프로틴 음료를 정확하게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성분 표기에 그렇게 표기가 되어 있다고 하면 포함 된 것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