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무엇이든지궁금해하는물음표???
25.01.18
회사 구내식당에서의 음식에 영양적 균형이 맞게 하나요?
회사 구내식당에서 밥을 먹는 경우에 보면 정말 맛없는것들이 나오는날이 많은데요
이렇게 맛없는것들이 나오는것도 음식에 영양적 균형이 맞는지 궁금 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5.01.19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으로 영양사가 영양소에 맞게 식단을 짜지만,
영양적 균형이 맞지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