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가 식단 조절을 엄격하게 하는데 도울부분?
와이프가 운동을 시작하고 식단 조절을 엄격하게 하고 있습니다.
탄수화물과 국물요리를 끊었고.
제가 도와줄 수 있는 부분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도와줄수 있는 부분은 다이어트를 잘하기 위해서 같이 동참을 하는것 입니다.
다이어트 하는데 야식이나 기름진 음식을 드신다면 참지 못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샐러드나 계란을 삶아 주시는것도 해주시면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