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10.13
와이프 다이어트 일일 식단구성 함봐주세요.
와이프가 다이어트를 한다고하는데 식단구성이 괜찮은것인지 한번 봐주세요.
아침- 고구마 반개 혹은 계란 한두개
점심- 밥 반공기,반찬 또는 샐러드나 닭가슴살
저녁- 오이반개 토마토 7-8알,닭가슴살 1개, 고구마 한개
이렇게 먹는데 식단에 부족한게 있거나 잘못된게 있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10.13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전체적으로 칼로리가 낮은 식단인 것 같습니다.
중간 중간에 신선한 채소나 과일 그리고
호두나 아몬드 같은 견과류로 간식을 드셔 보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고구마의 크기가 200g 내외정도이면 괜찮은 식단입니다.
활동량 및 운동량이 많으시다면 점심에 반공기보다 더 드셔도 될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