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까칠한여치272
까칠한여치27223.06.13
저염식 식단을 작성해야 하는데 가르쳐 주실수 있나요?
신장 이식후 저염과 저단백질 식사를 해야하는데 식단을 짜기가 어려워요.
신장이식후 식단에서 신경써야 하는 부분은 뭐가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신장이식후에는 여러가지 음식들도 먹는것 하나하나
신경을 써야 합니다.
모든것을 적당히 적절한 단백질 열량 염분등을 드셔야 하고 단순단이나
지방이 많은것들을 피해야 하고 콜레스테롤의 섭취를 줄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