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무난한황새43
24.09.07
배부름에 비해 열량은 낮은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안녕하십니까.
최근 다이어트로 식사를 배부르게 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배부름에 비래 열량이 낮은 음식은 뭐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9.07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포만감을 주면서도 열량이 낮은 식품으로는 달걀 두부 두유 토마토 등이있으므로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