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솔직한호아친124
솔직한호아친12423.09.07
살찌우고 싶은데 아침에 뭘먹어야될까요?
살좀 찌우고 싶은데 아침에 크게 부담없이 영양도 있는 식단좀 알려주세요
그럼 식사 말고도 중간중간에 어떤 음식을 먹어야 건강하게 살을 찌울 수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살을 찌게 하려면 여러가지 것들이 필요 합니다.
물론 영양도 그렇지만 운동들도 꼭 필요 합니다.
아침 식사는 꼭 같은 시간에 탄수화물과 단백질 위주로 챙겨 드시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