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인데 최소 섭취해야 하는 칼로리는 얼마인가요?
안녕하세요
현재 다이어트 중인데요.
식단 조절하면서 많이 굶고 운동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무작정 굶어서는 안될거 같아 혹시 다이어트중에 최소 섭취해야 할 하루 칼로리가
얼마인지 알려주시겠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대부분 다이어트 하실 때는 본인의 기초대사량 +500 칼로리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게 해야 영양도 부족하지 않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