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따뜻한왜가리246
따뜻한왜가리24623.04.27
저녁만 되면 뭔가 먹고싶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야식만 좀 줄이면 훨씬 다이어트할수있을거같은데, 매번 저녁 8시만 넘어가면 뭔가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오히려 점심이나 아침때는 먹고싶단 생각이 안드는데 저녁때만 되면 식욕이 돋는 이유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곤약 같이 칼로리 적은거 맘편하게 섭취하면 좀 도움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그동안 오랫동안 길들려진 식습관이
몸에서 자동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서서히 줄여 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