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감소를 해주는 음식이 무엇이 있을까요?
요즘 저녁을 너무 배불리먹고 야식까지 챙겨먹다보니 살이 많이 쪘는데 저녁을 소식하고싶지만 너무 어렵네요. 저녁으로 식욕이 감퇴될만한 음식이나 식단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아무래도 식사중간중간에 산미가 있는 음료를 마시면 식욕이 좀 줄더라고요.
가능하다면 오미자나 매실같은 음료를 곁들여서 드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