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7.26
비타민D가 풍부한식품 알려주세요.
비타민D식품 질문드립니다.
병원 종합검진 이후 병원에서 비타민D부족 이라고 이야기 하시네요 그래서 비타민D 알아본다고 인터넷에 검색했는데
비타민D식품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뭐가 있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예은 영양전문가blue-check
김예은 영양전문가23.07.26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비터민D가 풍부한 식품으로는 달걀 생선 버섯 소고기 장어 등이 있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비타민 D 같은 경우는 하루에 30분 정도만 바깥에 나가서 햇볓을 맞으면 어느 정도 채워주긴 하지만 그러지 못하는 경우 에는 계란 노른자 나 고등어 연어 참치 장어 같은 생선종류 그리고 표고버섯 우유 등에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