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4.09
오트밀을 먹으며 식단조절을 하려는데 어울리는 식재료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팁들 공유해주세요.
고소하면서 톡톡터지는 오트밀의 매력에 빠져서 다이어트겸 식단 조절을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제가 아는 방법은 우유에 불려서 먹거나 요거트에 넣어먹는정도 밖에 모릅니다ㅠ
혹시 다른 조리방법이나 같이 먹으면 어울리는 재료들 공유부탁드려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4.09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오트밀은 죽이나 팬케이로 만들어서 드실수 있고
오트밀로 떡볶이 떡을 만들어서 먹는 방법 그리고 오트밀로 머핀도 만들어서 드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