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3.26
브로콜리는 어떤 성분이 몸에 좋나요?
요즘 집에 브로콜리가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해먹어야 하은데 브로콜리는 어떤 성분이 어떻게 몸에 좋은 영향을 끼치는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류호연 영양사blue-check
류호연 영양사23.03.26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브로콜리에는 100g당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C를 150%를 제공하고 있으며, 복합 비타민B를 비롯하여 필수 무기질과 산화 손상을 효과적으로 없애주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을 함유한 천연 공급원이며 .철분이 다른 채소에 비교해 두 배 더 많이 함유되어 있어 '철분의 왕'이라 불리기도 하며 독소 배출에 효능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