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이 있는 사람은 어떤 음식을 먹으면 도움이 될까요?
아이가 비염이 심해서 항상 고생해서 약도 먹고 주기적으로 병원을 가도 크게 차도가 없어서요. 그래서 식단도 바꾸려고 하는데 어떤 음식을 먹는게 도움이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비염에 좋은 음식으로는 생강차 그리고 사과, 대추차,솔잎차, 미나리 그리고 호박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