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예리한발발이32
예리한발발이3223.03.06
다이어트 시작하려고 합니다 좋은 방법 알려주세요?
다이어트시작하면 살이 빠지는듯 하나 그때뿐이네요 생리끝날때 다이어트를 하면 효과가 좋다는데요 근거있는 건가요,,
요요없이 다이어트 성공할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형봉 영양전문가입니다.
살을 빼는 건 용기와 결단이 필요합니다.
간단한 다이어트 방법과 병행하여 운동에 대해 소개합니다.
평소 먹는 식단을 이용하되 먹는량만 줄이고 줄인량 만큼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을 주는 콜라비나 양배추, 무, 오이, 토마토를 선택하여 섭취하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살을 더 빨리 빼려면은 평소 먹는량을 더 줄이고 줄인량 만큼 콜라비 등을 더 섭취싸면 빨리 빠진답니다.
위 방법은 너무 간단하면서 효과도 좋답니다. 만약 살이 안빠진다면 평소 먹는량을 더 줄이고 줄인량 만큼만 콜라비 등을 섭취하면 분명히 효과가 있습니다.
운동은 짧게 하더라도 땀을 흠뻑 흘려야 효과가 빠릅니다.
주변에 설치된 "전신운동 달리기" 운동기구에 올라타서 10~20분만 달려보세요. 땀이 흠뻑 날겁니다. 처음에는 힘들겠지만 용기를 내어보세요.
위 제시한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