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몸에 피로감을 덜느끼게 하는 식단에 대해 말해주세요
요즘들어서 너무 피곤하고 무기력하다고 느끼는데 우리가 먹는 식단중에 피로감을 줄여주고 몸에 가뿐하게 해주는 식단에 대해 말해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피로회복에 좋은 식품으로 브로콜리. 등푸른생선. 전북. 버섯. 토마토. 당근. 대추차. 인삼차. 콩류 . 구기자. 딸기 등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피로감에 좋은 음식으로는 토마토나 호박씨
브로콜리 마늘 각종베리류 귤 오렌지 아몬드 등이 도움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식사 간격을 규칙적으로 유지하고 충분한 양의 수분을 섭취하고 단백질, 복합 탄수화물, 건강한 지방을 모두 포함한 식사를 섭취하는것이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