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수있는방법은 무엇일까요?
2주후 중요한 행사로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해야되는데 어떻게 하면좋을까요?
키180에 몸무게88인데
평소 하루1~2시간은 웨이트를 꼭하고있구요
운동을 많이해도 음식을 워낙많이먹어서 체중이 줄진않습니다
근육량은 유진하되 지방만 제거할. 방법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는것은 너무 어렵게 생각하실필요없이 권장칼로리를 지키느냐 못지키느냐입니다.
따라서 권장칼로리안에서 식사를 해결할수있도록 식사량을 조금씩 줄이는것을 추천해드리며
갑자기 닭가슴살샐러드위주로 드시는것은 추천해드리지않습니다.
이후 권장칼로리를 잘 지킬수있게된다면 그때부터 탄단지비율을 442또는 343으로 조절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지방제거의 경우 운동보다는 식단이 큰 영향을 끼치는데
탄수화물섭취량을 조절하는것이 중요하기에
가급적 백미밥 대신 잡곡밥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