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나비꽃
24.10.21
다이어트 정말 쉽게하는 방법이 있다면?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 대부분이 살이 잘 안빠지는걸 느낄텐데요.
다이어트를 쉽게 하는방법이 있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좋은 방법없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24.10.21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칼로리 섭취와 소량씩 자주 먹는 식사 패턴으로 혈당을 안정시키고, 단백질과 섬유질을 충분히 섭취하여 포만감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상에서 활동량을 늘리고, 주 2~3회의 근력 운동으로 기초 대사량을 증가시키며, 하루에 최소 2리터의 물을 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여 동기부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