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편안한멧토끼224
편안한멧토끼22423.12.19
크리스마스에 가족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요리 뭐 드세요
크리스마스에 가족과 함께 맛있는 거 먹으려고 하는데요 어떤 음식들 드시나요? 시켜 먹어도 좋고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음식도 좋아요,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토마토비프슈트를 추천드립니다.
치킨스톡을 이용하여 간을 하면 간단하고 맛있는 요리를 하실수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크리스마스에 기족들과 먹기 좋은 음식은 스테이크ㆍ피자ㆍ감바스ㆍ닭요리ㆍ크리스마스 케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