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고귀한에뮤120
고귀한에뮤12023.08.09
하루에 두 끼만 먹어도 건강에 괜찮을까요?
요즘은 주로 두 끼를 먹을 때가 많습니다. 예전에 먹던 대로 하루에 3번을 먹어야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될까요? 나이가 들면 위의 활동이 약화되니까
먹는 식사 음식량을 줄이는게 맞나요?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위가 약하다고 하시면 적당한 음식으로 하루에 3끼를 드시는것이 무리가 없어 보일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소화력에 차이가있겠지만 소화가 어려우시면 영양균형이 잘 잡힌 두끼를 드셔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