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홍3009
24.03.28
탄수화물 떡과ㆍ공기밥. 어떤게 칼로리가 높나요
다이어트에 늘 관심있읍니다
탄수화물이 안좋다는걸 알면서도
떡ㆍ밥 둘다 좋아합니다
다른 첨가물 없이 흰가래떡 ㆍ 공기밥.둘중에 어떤게칼로리가 높은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3.28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떡의 경우 쌀을 가공하여 만든 식품이기때문에 같은 부피에 비하여 일반밥보다 탄수화물 함량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