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xoxxo
xoxxo23.08.16
운동하고 나서 단백질 섭취 가능한 음식에는 뭐가 있나요?
운동하고 나서 단백질을 먹어야한다고 들었는데 다들 닭가슴살만 추천해주셔서 닭가슴살 말고도 추천할만한 단백질 풍부한 음식이 뭐가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주은 영양사입니다.
운동후 단백질 보충을 위해 보통 닭가슴살을 추천해주죠~
단백질 식품은 다양해요. 삶은 달걀, 두부, 생선, 콩, 돼지고기뒷다리살, 소고기우둔살로 고기종류는 지방함량이 적은 부위를 추천드려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삶은 계란, 두유 등이 있으며 식품으로 섭취가 힘드실경우 보충제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운동하고 나서 단백질 섭취 하는 데는 닭가슴살을
갈아서 마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하지만 닭가슴살 말고는 그릭 요거트 나
달걀 우유 아몬드 호두정도가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