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흰검은꼬리63
흰검은꼬리6323.02.08
아침에 밥을 먹지 않고 커피 한잔으로 때우는 것은 건강에 어떨까요?
아침에 커피로 때우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꼭 밥을 챙겨먹는 사람이 있습니다.
건강에 어떤 것이 더 좋을까요? 요즘은 먹을것이 풍부해서 커피로 때우는 것도 괜찮은 듯한데.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에 공복상태에서 커피를 마신다는 것은 속쓰림을 동반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되도록이면 간단히 드신 후에 커피를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제가 4-5년을 그렇게 커피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위가 많이 상하더군요
다른거라도 조금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최근 내시경만 2번 했습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