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흑두루미
흑두루미23.05.14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이 무엇이 있을까요?
식이 섬유가 몸 건강에 좋다고 하여 챙겨서 먹을 려고 하는데 우리가 일상행활 에서
접하는 음식들 중에 식이 섬유가 많은 음식이 무엇이 있는지 궁굼 합니다
도움 부탁 드립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 있는 음식으로는 포만감이 많은
고구마가 있습니다. 그리고 칼로리가 낮은 미역이나 다시마 같은 해조류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