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25.06.04
저칼로리 식단 추천해주세요? 저녁으로요.
저녁에 저칼로리 식단으로 살빼려고 하는데 뭐가 제일 좋을지 궁금합니다. 만들기도 간편했으면 하구요. 저칼로리에 포만감 넘치는 식단이 뭐가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5.06.04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저녁으로 먹기 좋은 저칼로리 식단으로는 오트밀 참치죽, 닭가슴살 계란덮밥, 들기름 두부구이 등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