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몸에 맞는, 올바르고 현실적인 식단과 운동법
관련하여, 현명하고 전문적인 선배님들, 전문가님들께 여쭙고 싶습니다.
젊은. 마른 체형인데 배만 많이 나온 마른 비만체형에,
다소 고지혈증과 당뇨 전단계인 상황입니다.
조금은 늦더라도, 올바르고 현실적으로 식단과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혈액검사 수치들을 정상으로 돌리고 싶은데, 어떠한 방법이 좋을 지 여쭙고 싶습니다.
+보너스로, 잘 몰라서 여쭤봅니다ㅠ
궁금한게.. 시중에 파는 닭가슴살? 같은건 콜레스테롤이 좀 있는 것 같은데.. 고지혈증이 좀 있는 사람들은 매일 먹기 부담스러운가요??
복붙아닌, 좋은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마른체형이지만 체지방이 있으시다면 근력운동을 꾸준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닭가슴살의 경우 지방이 적은 부위이기때문에 그나마 부담을 덜 주지만 과도한 섭취는 유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