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살가운지빠귀284
살가운지빠귀28422.10.19
다이어트를 하는데 있어서 굶는거 말고 하루 에 한끼는 어떤가요?
다이어트를 하면 적게 먹고 많이 움직여라라고들 하잖아요. 그런데 운동은 하기 싫고 무언가를 먹고 싶은데 운동을 안하니 막 먹으면 살 찔것 같고.... 그러니깐 하루에 한끼를 고칼리로 먹는거죠. 예를 들어서 (성인 남성 권장 칼로리 2400 기준) 굽네 치킨 한마리 기준 960칼로리 를 먹는다던가.... 이렇게 하면 권장량보다 훨씬 못미치는 수준의 칼로리를 섭취 하였으니 우리 몸에서 자연스럽게 신진대사가 움직이면서 960 정도는 무리없이 소화하면서 빠지지 않을까 싶은데요....어떤가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하루에 한끼만 먹게된다면 오히려 살이 더 찌게됩니다.
따라서 하루에 한끼만 먹기보다는 하루에 두끼를 먹고 권장칼로리 대비 200-300칼로리 적은 식단을 유지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하루에 1000칼로리 이하로 섭취를 하게되면 신진대사가 떨어져서 오히려 살이 더 찌기 쉽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