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오늘 건강검진 결과 축하받을 만한 내용이 있을까요?
오늘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결과가 나왔습니다... 제가 의학적인 지식이 부족해서 어떤 부분이 좋은 건지, 아니면 괜찮은 건지 잘 모르겠어요... 콜레스테롤 수치가 정상 범위에 있긴 한데, HDL 콜레스테롤 수치가 조금 높은 것 같기도 하고... 간 수치도 정상이라고는 하는데... 다른 사람들보다 좋은 편인지 비교하기가 어렵습니다ㅠㅠ 혹시 건강검진 결과지를 보고 축하받을 만한 내용이 있는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아니면 특별히 더 관리해야 할 부분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창희 영양전문가
김창희 영양전문가
(주)네추럴웨이
안녕하세요.
간, 콜레스테롤이 정상의 범위 내에 있는 것을 보니 건강하십니다. 평소에 관리를 잘 하시나봐요.
지금처럼 꾸준히 하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더.
축하드려요. 자기 관리..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