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신박한천인조291
계절음식은 몸에 좋다고 하는데 계절별 추천음닉 부탁드립니다?
모든 음식이 철이 있듯이 제계절에 나는 음식은보약이라고 하는데 계절별 먹어야하는 음닉이 궁금해서 딜문드립니다.어떤 음식들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이제 가을에 들어섰으니 가을에 제철에 먹을 수 있는 것은 전어와 꽃게 방어 그리고 조금 있으면 굴도
제철에 먹을 수 있는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