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 닭 껍질은 안 좋은가요?
제가 요즘 다이어트를 많이 하고 있는데 닭 가슴살만 먹으니 너무 힘이 들어요 혹시 그냥 껍질도 있는 거를 먹어도 상관없을까요? 껍질에는 살이 찌는 성분이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중에 닭 껍질을
드신다는 것은 별로 좋은 생각은 아닌거 같습니다.
되도록이면 살 부분이 있는 닭가슴살로
드셔야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습니다.
닭 껍질엔 100g당 지방이 32.4g 들어있습니다
지방은 그램당 9 Kcal의 열량을 냅니다
닭 껍질로 성인병을 걱정할 필요까지 없겠지만 다이어트 중인 분이라면
닭 껍질을 조금만 드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