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2.04
비타민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요즘 잠을 많이 못자다 보니 피로가 점점 쌓여 피로회복을 위해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을 챙겨먹으려고 합니다.
비타민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음식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최상환 영양사blue-check
최상환 영양사23.02.04
시금치와 함께 굴, 조개, 계란, 우유 등 비타민B12가 풍부하고들어있고
비타민B1, 비타민 B2, 비타민 B6 등이 토마토에 풍부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비타민이 많이 들어 있으면 필요해 보기 좋습니다.
요즘에 많이 드시는 그래도 비타민이 풍부 하고 사과 역시도 비타민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음식으로는 밤 무 파슬리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