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위대한다람쥐22
위대한다람쥐2222.11.08
체지방 빼려고할때 아침을 먹는게 좋은가요 안먹는게 좋은가요
질문 그대로입니다!
체지방 빼려고할때 아침을 먹는게 좋은가요 안먹는게 좋은가요?
지금은 아침에 우유랑 오트밀정도 먹고있는데
닭가슴살 단백질 곁들여 먹는게 더 좋을까요?
아니면 아예 안먹는게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9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현재 섭취하고 있는 아침식사 구성으로 봤을때 체지방감소에 큰 영향을 주지 않기에 그냥 드셔도 상관없겠으며
점심이나 저녁에 나트륨이나 탄수화물 섭취가 많다면 이를 줄이는데 노력해주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