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시크한망둥어44
시크한망둥어4421.12.20
지방분해에 좋은 음식으로는 어떤 것이 있나요?
다이어트 중입니다만, 곤약 음식들은 소화가 잘 되지 않아 힘들더라구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과일/야채 위주로 지방 분해, 당 흡수 억제 등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21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지방분해를 높이려면 단순히 식이섬유를 높이기 보다는
동물성지방의 경우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기때문에 최대한 피해주시고
콜레스테롤 배출을 돕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야채, 과일, 잡곡밥을 자주 드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