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순한개개비26
24.11.09
따틋한국물 먹으면 이마에 땀이나는건 좋은건가요?
11월입니다ㆍ따틋한국물요리먹으면 몸이 좀후끈해지고 이마에 땀이 약간나는건좋은건가요?혈액순환이 잘된다는 의미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4.11.09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따뜻한 음식같은걸 드시면요 몸에 혈관이나 땀샘이 열용
이게 몸에 열을 배출하는 작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