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Mr.papa
Mr.papa23.04.13
콜레스테롤이 너무 높습니다. 낮추는 방법은?
건강검진을 할때마다 항상 높게나옵니다
효과적인 운동방법을 알고싶어요.. 식단조절도 병행해야될거같은데 어떤음식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콜레스테롤이 높을 때는 걷기나 조깅 그리고 자전거 타게 같은 심장 박동수를 높여 주는 운동이 좋습니다.
꾸준히 운동을 하셔야 되고 콜레스테롤이 높을 때는 칼로리가 높은 음식보다 칼로리가 낮은 음식이면서
신선한 야채나 과일 그리고 해조류 그리고 버섯류
같은 음식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