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가 많은 건 아닌데 조금 쉽게 화장실 가게 먹을 수 있는 식단은 뭘까요?
하루에 한 번 화장실 갈때 거의 30분 이상이어야 해결되든지 안되든지 합니다. 화장실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식단에 대해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상환 영양사입니다.
유산균 발효유를 드셔보세요.
저도 요즘 직접 집에서 만들어서 먹고 있는데 아주 효과가 좋습니다.
간단히 만드는법은 인터넷에 많이 공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