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진기한딱따구리139
진기한딱따구리13923.01.10
칼로리가 낮은음식은 많이먹어도괜찬은건가여?
제가평소에 식단을보면 다른음식은 많이않먹을려고 노력을 하는데 그대신 칼로리가 낮은음식은 과식을 자주하는데 혹시 이렇게해도 문제가되나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칼로리가 났다고 해서 모든 음식을 드시면은 몸에 균형이 많이 깨집니다.
그러기 때문에 칼로리는 절대적인것은 아닙니다.
기본적인것이고 다름것도 조절 해야 합니다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칼로리는 낮어도 당도가 높은 음식이 있어요 예를 들어 요즘 제철인 딸기는 칼로리는 많이 낮은데 달아요 그래서 적당히 드셔야지 많이 드시면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