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검은오리275
검은오리27524.01.31
입 속에 있던 음식물 찌꺼기가 목에 걸려 엄청난 기침과 함께숨이 안쉬어 졌는데 지금은 괜찮아요
저가 포장해온 중화요리 란자반으를 아침에 덜깬 상테로
급하게 먹다가 일어났는데요
숨 쉬가다 미처 삼키지 못한 찌꺼기가 목에 걸려서
잠시동안 숨이 안 쉬어지고 엄청난 기침이 나오더니
지금은 넘어갔는지 괜찮아 졌습니다
이거 목이 조금 불편한데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건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마도 글을쓰시는것 보니 진정이 되는것 같습니다.
너무 급하게 드시지 말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