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혁명의노래
혁명의노래24.03.14
당뇨가 있는데 간편식 추천해주세요.
당뇨가 있는데 출근시간 문제로 아침을 잘안먹습니다. 그래도 너무 허기가 지고 약때문에
무언가 먹어야하는데 번거롭고 너무 귀찮습니다.
대신할 간편한 음식추천좀 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사실 당뇨가 있는 분들에게는 간편식이 맞지 않는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여러 가지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를 해야 되고 같은 시간에 드셔야 되는 것이기 때문에 어려운 부분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