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탈퇴한 사용자
22.07.21
돼지고기는 생으로 먹으면 안되나요?
돼지고기를 굽지안고 생으로 먹어도 될까요? 요새는 깨끗하게 키워져서 기생충이 없다고 들은거 같은데...생으로 육회처럼 먹어도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2.07.2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가능은하지만, 쉽게부패되는만큼 가급적 생으로 먹지 않는것이 좋습니다.